본문 바로가기

잡담

오..디앤샵 개편..


오늘 들어가보니 뭔가 확 바뀐 모습으로 리뉴얼이 되었습니다.

최근 들어가보지를 않아서

언제 리뉴얼이 된건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

심플 & 정돈된 느낌이 확 들고..

롤링되어서 돌아가는 배너는 눈에 잘 들어오네요.

전체적으로 단아하면서도 깨끗한 느낌이 저에게는 참 좋게 보여집니다.

검색센터에 들어가봤는데

재미있는 기능이 많습니다!

컬러검색 자체는 그다지 새로울 것은 없는 것이지만

드래그를 해서 검색하는 부분이 손맛이 좀 있구요 ㅎㅎ

차트로 보여주는 부분도 왠지 눈길이 좀 가고 보기가 좋습니다.

그냥 .. 고객이 들어와서 한번 더 쳐다보게 만드는..그런 위치와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.

태그들의 노출도 꽤 스타일리쉬하네요..

군데 군데 뜯어서 보면 쇼핑몰이라기 보다는 세련된 여성 잡지를 보는 듯한 느낌도 듭니다.

보통 리뉴얼 한다고 하면..

너무나 많은 욕심으로 많은 기능을 넣다가 자기들만의 기능과 재미로 전락해버려서

빛을 보지 못 하는 메뉴나 기능들이 많이 나오는 경우를 종종 봤었는데..

제가 아직 모든 페이지를 들어가본 것은 아니지만..

감각적인 화면과 크진 않지만 자잘한 기능들이

손길을 좀 붙잡아두는 것 같습니다.

멋지네요..정말..^^; 부럽기도 하구요.. 또 얼마나 고생을 하셨을까 하고 생각도 들고요..ㅎㅎ

물론 쇼핑몰이니만큼.. 정확한 배송과 싼 가격, 친절한 고객응대 등은 기본이겠지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