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잡담

2014년 3월 15일 남북토 with 명수,용관형

회사 동료인 룡형과 명수 그리고 룡형의 라이딩 모임에 참여하여 한 토요일 새벽 라이딩.

룡형의 포스는 장난이 아니었다.!


기록이 지난번보다는 조금... 좋아졌네 -_-;


아... 복귀길이 너무 힘들었다. 정릉방향으로 돌아오는데

그쪽도 뭔 언덕이 그리 많은지 북악을 두번 도는 느낌이었다 ㅠㅠ..

진짜 힘들어서 혼났다.




- 남산정상에서 룡형과 명수 ㅎㅎ



- 남산정상에서 첫 셀카



- 북악 스카이웨이에서 두번째 셀카 ㅋㅋ





- 오늘 명수랑 같이 조인한 그룹분들.

다들 상당히 잘 타시는것 같은데 오늘은 살살 타주셨다. ㅎㅎ 가운데 계신분이 모샵의 미케닉이시라고 한다.

난 요즘 자전거 미케닉분들이 제일 부러움;;;


다음에도 이 모임에 참석하기로했다.


재미도 있고.. 시간도 빨라서 상대적으로 부담이 적다.

다만, 보통 5~10분정도 내가 쳐지기 때문에..빨랑 체력을 올려야......


이날.. WATTS에서 라이딩 행사가 있었는데 시간이 겹쳐서 덩달아 찍힌 사진들이 좀 있다. :)